실전 노하우를 이지알바에서 알아보자.

퀸알바 이미지
퀸알바 이미지

이지알바에서 알려주는 유흥알바 실전 노하우!!

손님이 밖에서 만나자고 할 경우에는 이렇게

퀸알바에서 애프터와는 다르게 사석에서 만나자는 손님이 있습니다.

구찌 손님이나 용손의 경우, 화류계를 떠나서라도 훗날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손님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죠 ? 그러기 위해서는 손님과의 사석 만남은 필수적인데요.

흔히 말하는 2차 애프터를 말하는게 아닌 간단한 식사나 술자리와 같은 말입니다.

물론 마지막에 호텔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주의할 점을 이지알바에서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절대로 취하지 마라.

사석 자리에서는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가게에 갈 일이 많다고 생각 되지만 절대로 취하면 안된다.

특히 불순한 목적의 손님은 당신과의 대화보다는 당신을 취하게 만드는것이 목적이기 때문이다.

손님이 그러한 목적이 아니더라도 당신이 취한 모습을 보여 준다면 성적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빈틈을 보이지 않기 위해서 적당한 량의 술을 마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만남 전, 시간을 정하라.

레이디알바에 출근 전 시간대로라면 어느정도 이유를 성명할 수 있겠지만 늦은 시간대라면 대화에 끝이 보이지 않을 것이다.

사석 만남을 권유 받는 단계에서 “내일 OO 때문에 시간이 별로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괜찮으세요 ? 라는 식으로 시간을 정해두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 매번 핑계를 둘러대는게 반복되고 귀찮다면 집에 돌아가야 하는 이유를 세워두는 것도 효과적이다.

가게는 당신이 정하라

여우알바를 하다 사석 만남의 자리를 손님에게 정하게 두면 개인실(룸)을 고르는 경우가 많으며 폐쇄된 공간에서 무엇을 해올지 모른다.

평소엔 친구같은 분위기지만 갑자기 태도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밀폐된 공간 보다는 오픈되어 있는 장소를 추천한다.

손님 차에는 타지마라.

본인이 술을 마신 상태라면 더더욱 손님 차에 타지 않아야 한다.

혹시라도 데려다 준다면서 차에 태우는 순간 목적지는 집이 아닌 호텔이 될 가능성이 높다.

억지로 호텔에 도착한 경우 입구가 코 앞인 상황에서 거부를 한다면 더 큰 상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손님을 위해서라도 손님 차에 타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